오징어 게임 시즌2 | 공식 티저 예고편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https://www.netflix.com/title/81203480

 

456 억,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았다.

 

《오징어 게임》 시즌2, 12월 26일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 2 상세 정보:

오징어 게임에서 우승한 후 3년 뒤, 미국행을 포기하고 돌아온 기훈은 자신만의 목적을 품은 채 다시 한번 의문의 서바이벌에 뛰어들고, 그 안에서 456억원의 상금을 손에 넣고자 모여든 새로운 참가자들과 또다시 목숨을 건 극한의 게임을 시작한다.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초로 드라마 시리즈 감독상을 수상해 새 역사를 쓴 황동혁 감독이 연출, 각본, 제작을 겸해 다시 한번 《오징어 게임》을 총괄한다. 시즌1과 같은 역할로 돌아오는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뿐 아니라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이다윗, 최승현, 노재원, 조유리, 원지안 등 더할 나위없이 완벽한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 하며 새로운 시즌의 다채로운 캐릭터 앙상블을 완성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에서 시즌 2의 흥미진진한 미리보기가 공개되었습니다!


11월 1일(한국 시간), 넷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드라마가 많은 기대를 모은 시즌 2의 새로운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오징어 게임 2" 예고편은 시청자를 시즌 1의 치명적인 게임으로 다시 끌어들이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반전이 있습니다. 시즌 1에서 플레이어는 1라운드가 끝날 때 게임을 끝내기 위해 투표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모든 라운드가 끝날 때 투표하고, 다수가 동의하면 누적된 상금을 가지고 떠날 수 있습니다.


성기훈(이정재 ) 은 지난 승리의 경험을 살려 Red Light, Green Light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을 지휘하려 한다. 군중 앞에 서서 그는 "Freeze!"라고 소리친다. 하지만 그의 전략이 먹혀드는 듯할 때, 벌 한 마리가 한 플레이어에게 착륙하면서 그녀는 당황해서 움직인다.


나중에 게임을 계속할지에 대한 긴장된 투표 중에 성기훈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떠나기로 투표하라고 촉구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이 그를 의심하며 그가 게임 주최자를 위해 일하는지 묻자 그는 마침내 폭발하며 "이 게임을 전에 해봤어요!"라고 소리칩니다. 그의 주장을 의심하는 다른 플레이어는 "저런 사람이 왜 여기로 기어오는 거지?"라고 무시하듯 대답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플레이어들의 합창단을 이끌고 한목소리로 "한 판 더! 한 판 더!"라고 외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